방송2012. 1. 1. 23:23



나는 꼼수다 새해 첫 녹음 방송본이 올라왔네요~

정봉주 의원 수감 이후 첫번째 방송이라 의미가 깊네요~

나는 꼼수다 33회는 잠시 보류 인것 같네요.

정봉주 전 의원이 석방되는 날 다시 나는 꼼수다 33회를 이어 나간다는..

 앞으로  정봉주 의원의 내용을 중심으로 나갈 듯하네요 ㅎ

그리고 하루에 정봉주 앞으로 편지가 400통이 온다네요.. 워..정말 대단 ㅋㅋ

편지 읽다가 하루 다갈듯 ㅎㅎ





 




정봉주 뉴스 1회 주진우 기자는

"봉도사님 면회하고 왔습니다. 봉도사는 잘 있습니다. 베란다에서 감옥 체험한게 도움이 됐다네요" 라며

"감방 벽에는 대선 이후 국정 운영 계획을 써놓았습니다. 돈워리, 비봉주!" 라고 글을 남겼네요~



앞으로 나꼼수 는 정봉주 전 의원의 빈자리를 그대로 둔 채 3인 체제로 방송을 계속 진행하고 주1회

정봉주 의원을 면회, 그의 소식을 전할 계획이라고 ~

한번 정봉주 뉴스 1회 들어 보세요~^^

아놔 첨에 김문수 도시자 패러디 하는 부분 나오는데 엄청 배꼽 빠지는지 알았음 ㅋㅋ

나는 꼼수다 정봉주 1회 듣기/다운


Posted by wangga